블로그 이미지
바나나♬

집지키는 잉여킹

Rss feed Tistory
하드웨어 이야기... 2010.11.05 00:00

견적나왓음 아인형 보셈


업체가 기준으로 뽑아서 보니 120에서 조금넘음

정확히는 123인가 그럴거임

내가봤을땐 이이상 줄일게 없어보이는데

아무튼...

가격맞추는데 조금 고생했으니 참고하셈여..


케이스는 취향이니 바꿔도 상관없음


덧 - po그래픽wer





서브컴 시퓨를 라나로 해주고싶었지만

2만원차이의 압박...
  • Favicon of http://gaury.pe.kr BlogIcon 가우리 2010.11.05 08:54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결국 서브컴(?아마집컴?)이 암드넹 ㅋㅋ

  • Favicon of http://lymei.net BlogIcon 메이아이 2010.11.09 17:3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서브컴도 어느집 본컴과 맞먹는 수준이군요...

  • Favicon of http://yumiko.wo.tc BlogIcon 유미코 2010.11.10 13:0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서브컴 내컴보다 훨 좋아..으앙.ㅋ

  • Favicon of https://csmaverick.tistory.com BlogIcon ∑Maverick 2010.12.04 17:5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헐... 무슨 컴퓨터를 두대나 달아..!!?
    그런데 두번째 컴은 하드 없어도 됨..?
    걍 연결하려공?

  • Favicon of http://spell.wo.tc BlogIcon 스펠 2010.12.05 09:50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돈만타..

  • Favicon of https://kind0320.tistory.com BlogIcon 프리뱅 2010.12.05 19:5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근데 댓글이랑 시간차가 몇개월이나 나는건....

    이.. 잉여!

  • Favicon of https://pri-est.tistory.com BlogIcon 프리스트 2011.01.16 16:4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샌디브릿지 컴퓨터 사주세요
    그런 나는야 군인

  • 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2011.11.09 23:25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오 이런 것도 하시는 군요 ㅋㅋㅋㅋ

TOTAL 186,346 TODAY 0